국내여행/서울

서울 남산 트래킹

늘청화 2013. 6. 9. 07:43

2013.06.02 남산 구경

남산을 한바퀴 돌아 봤습니다.

제법 더운 날씨였는데 한번 해 보고 싶은던 것은 하고 나니

무척이나 좋았어요

13시정도에서 19시 정도에 끝났습니다. 

명동역에서 내려서 충무로역에 전철을 타는 것으로 마무리 합니다.

N타워까지는 생각한 코스로 갔는데 내려오면서

길을 잘 못 내려와서 완전 외곽을 걸어서 한옥마을로 가게 되었다.. 

 

 

▲명동역에서 나와서 남산가는 길목에 담벼락에 장미가 무척이나 아름 다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안중근 의사 기념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무술 시범 공연도 관람하고... 

여기서 시간을 많이 지체 했어요 그래서 생각보다 많이 걸렸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 

 

 

▲남산 봉수대

▲멀리에 북한산도 보이고 도봉산도....

▲ 사랑의 잠물쇄 많기도 합니다. 모두의 사랑이 영원하길....

 

▲한강과 강남이 보인다. 다리는 제3한강교... 경부고속도로 연결되는 ...

▲ 연주하는 악기는 뭐라고 들었는데 까 먹었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남산 한옥마을... 작은 미속촌 같네요

 

 

 

 

▲태권도 공연장이 있는데 아쉽게도 공연 시간이  지났네요...

 

 

 

▲ 어릴적에 추억이 살아나는 농기구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중국에서 여행온 애들이 팽이치는 모습도 정겹 습니다.

 

 

우물인데 돈을 던져거 한가운데 볼록하게 되어있는데 이곳에 동전이 올려지면

좋은 건 가봐요.. 동전이 무척이나 많았다...

 

 

 

▲타임캡술로 가는 입구...

▲이곳도 공연시간은 끝나고 ... 보는 것은 좋아하는데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 남산 한바퀴 구경은 잘 했습니다. 좀 피곤하네요...

이제 집으로 가야지요..충무로역으로 출발...

 

'국내여행 > 서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대한민국 역사 박물관  (0) 2013.10.22
경복궁_호위군 사열의식 첩종  (0) 2013.10.22
영원의 도시 로마전  (0) 2012.08.19
용산 전쟁 기념관  (0) 2012.08.19
서울 풍물시장  (0) 2012.04.11